공지 사항

기아 팬 페스티벌 도자기 제작 교실을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가 주관합니다.
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3. 10. 10 조회 : 31350
11월 2일 도자기 제작교실에 사용될 기아 쏘울과 동일한 도자기 모형을 제작해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그림이 들어간 도자기로된 자동차를 만들어 드립니다.

아래 내용은 기아자동차가 공개한 관련 보도자료입니다.


기아자동차(주)가 11월2일(토) 파주 헤이리 및 통일동산 카트랜드에서 진행될 ‘기아 팬 페스티벌(KIA Fan Festival)’의 참가자를 모집한다.
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기아차가 마련한 ‘기아 팬 페스티벌’은 고객들이 가족, 친구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아차가 최초로 기획한 ‘패밀리 데이(Family Day)’다.
행사는 ▲기아차 ‘올 뉴 쏘울’을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‘SOUL FAN OPENING’과 ▲탤런트 손현주가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‘KIA TALK CONCERT’ ▲자동차 컬링, 타이어 볼링과 같이 기아차로 즐기는 참여형 레크레이션 ‘KIA CAR-LYMPIC’을 비롯해 헤이리 아트갤러리 관람,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, 도자기 제작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.
이 밖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기념품과 점심 식사뿐 아니라 이색 경품, 차량정비 서비스 등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감동적인 하루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.
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15일(화)부터 24일(목)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, 참가비는 성인의 경우 3만원, 초·중·고등학생의 경우 1만원이다. (미취학 아동 무료)
기아차는 모집 이벤트에 응모한 기아자동차 고객들 중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며, 당첨자는 가족 및 친구 등 3인까지 동반할 수 있어 최대 400여 명의 고객들이 즐거운 하루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.
기아차 관계자는 “올해 처음 개최하는 고객 초청 ‘패밀리 데이’인 만큼, 참여하신 고객 분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”며, “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기아차 고객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”고 밝혔다.


아래 이미지는 행사에 사용된 자동차 샘플입니다.